한진택배 실시간 배송조회 해보기


이번 포스팅은 한진택배 실시간 배송조회 방법을 소개해 드릴게요. 요즘은 인터넷 쇼핑이 발달해서 굳이 오프라인 매장을 찾을 필요가 거의 없어졌죠. 물품을 주문하면 택배사에서 접수하고 배송을 완료하기까지 고객에게 문자 메시지를 통해 진행 상황을 안내받을 수 있습니다. 그런데 이 과정에서 택배사에 따라 조금씩 진행 방식이 다른데요. CJ대한통운의 경우 모든 과정을 일일이 고객에게 잘 알려주는 시스템을 갖춰서 주문한 물건이 현재 어떤 상태인지를 쉽게 파악할 수 있습니다. 반면에 한진택배는 접수 여부와 배송 과정을 따로 알려주지 않다가 갑자기 배송 완료 메시지를 받는 경우가 많은데요. 중간 과정에 대한 자세한 설명이 없어서 배송 지연이 발생 시 물품이 어디 있는지 궁금할 때가 많습니다.

그런데 한진은 이런 경우 실시간 배송 위치 조회를 통해 궁금증을 해결할 수 있는데요. 운송장 번호를 입력하면 배송현황과 시간별 상품 위치, 진행 상황을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아래는 한진택배 실시간 배송조회 간단 사용법입니다. 참고하셔서 유용하게 사용해 보세요.

 

한진택배 실시간 배송조회

 

 

한진택배 실시간 배송조회 방법

 

 

1. 홈페이지 상단 메뉴에서 "예약/조회" > "배송조회"를 클릭해 주세요.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2. '-'를 제외한 운송장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3. 그러면 총 6단계로 진행 상황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4. 그러고 날짜, 시간별 실시간 상품 위치와 배송 진행상황을 보실 수 있어요.

 

 

5. 결과는 카카오톡을 통해 공유가 가능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