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랍어 번역기 실시간 통역 사용하기


이번 포스팅은 아랍어 번역기 어플에 대해 소개해 드릴게요. 코로나19로 막혔던 해외여행 수요가 최근 폭발적으로 늘어난 가운데 1년에 적정한 해외여행 횟수로 2회라고 대답한 사람이 무려 42%나 된다고 해요. 가장 많이 찾는 여행지는 일본, 베트남, 태국 순으로 많았는데요. 아랍 쪽으로 여행을 준비하는 분들도 꽤 많더군요. 아랍 여행은 신비로움과 아름다움이 가득한 여행입니다. 오랜 역사와 문화를 가진 지역으로 그곳에서만 볼 수 있는 독특한 풍경과 문화를 경험할 수 있는데요. 아랍에서 가장 인기 있는 지역은 이집트, 모르코, 사우디아라비아, 이스라엘, UAE입니다. 이 지역에서는 고대 문명의 유적과 현대적인 도시를 함께 관광할 수 있는 큰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특히 이집트는 피라미드와 스핑크스, 카르낙 신전과 록소르 신전, 아부심벨 신전 등 죽기 전에 꼭 봐야 하는 세계적인 유적들이 많습니다. 모로코는 카사블랑카, 마라케시, 탕헤르 등 세련된 도시와 사하라 사막 등의 독특한 문화를 보실 수 있어요. 이들 지역에서 사용되는 언어는 아랍어인데요. 이 언어를 사용하는 인구는 3억명으로 세계 5위의 사용자 수를 가지고 있는 언어입니다. 

그래서 아랍 지역을 여행하려면 번역기 하나쯤은 준비하는 게 좋은데요. 미리 언어 팩을 설치해 두면 데이터 없이도 언제 어디서나 번역이 가능합니다.

아래는 아랍어 번역기 어플 설치 및 사용법입니다. 참고하셔서 유용하게 사용해 보세요.

 

 

 

Google 번역 어플 소개

구글 번역은 입력을 통해 총 108개의 언어를 번역할 수 있는 어플입니다. 어떤 앱에서나 텍스트를 복사하고 번역 아이콘을 탭하여 작동할 수 있는데요. 오프라인 상태에서도 언어 팩을 설치해 두면 인터넷 연결 없이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이밖에도 사진, 대화, 필기 입력, 표현 노트 등 다양한 기능으로 쉽고 간단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래 공식 어플을 설치하여 언어 팩까지 미리 다운받아 보세요.

 

 

 

Google 번역 어플 설치

Google 번역 어플은 구글플레이, 앱스토어 중 선택해서 설치하실 수 있습니다. 설치 후 번역하고 싶은 언어의 언어팩을 설치해서 오프라인 사용이 가능합니다. 로그인하면 기기 간 동기화되어 앱과 데스크톱 간에 표현 노트를 같이 이용할 수 있습니다. 

 

어플 구글플레이 설치

 

어플 앱스토어 설치

 

 

아랍어 번역기 간단 사용법

1. 앱 설치 후 우측 하단 언어 선택을 "아랍어"로 변경해 주세요. 그리고 우측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해 주세요.

 

 

2. 그러면 오프라인 번역 파일을 다운로드하여 오프라인 상태에서도 언어를 번역할 수 있습니다.

 

 

3. 상단 텍스트 입력란에 문구를 입력하면 바로 번역하실 수 있는데요. 스피커를 누르면 번역된 언어를 들을 수 있습니다.

 

 

4. 그리고 하단 메뉴에서 대화, 마이크, 카메라 기능을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4. 마이크는 텍스트 입력보다 빠르게 입력이 가능하고 대화 기능은 실시간으로 통역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리고 카메라는 메뉴 또는 간판 등을 촬영하여 번역이 가능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