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락 어플 설치 및 간단 기능 소개


이번 포스팅은 굿락 어플을 소개해 드릴게요. 요즘 산업 전반을 강타하는 내 만족을 위해서라면 아낌없이 소비하는 "나심비" 또는 "홈족"이 트렌드죠. 이로 인해 개인의 취향과 개성을 표현할 수 있는 아이템들이 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스마트폰은 커스터마이징 서비스를 마케팅 전략으로 내세워 자신이 원하는 형태와 디자인을 만들 수 있는 기능이 추가되고 있는데요. 대표적으로 갤럭시 전용 앱 "굿락"은 맞춤 설정이 가능한 앱으로 취향에 따라 폰을 꾸미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만들어 줍니다. 이 어플은 크게 4가지 기능을 지원하는데요. 잠금화면 스타일을 만들 수 있는 락스타, 퀵패널 알림창 구성할 수 있는 퀵스타, 빠르고 새로운 스타일의 멀티태스킹 화면인 테스트 챌린저 등등 다양한 맞춤 설정이 가능한 기능들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어플 설치는 구글플레이스토어에서는 다운받을 수 없는데요. 설치하려면 갤럭시스토어에서 설치하실 수 있습니다.

아래는 굿락 어플 설치 링크 및 간단한 소개입니다. 참고하셔서 유용하게 사용해 보세요.

 

목차

     

    굿락 어플

     

     

    굿락 어플 설치

    Good Lock 앱은 일부 삼성 갤럭시 스마트폰에서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생각보다 시스템 리소스를 많이 잡아 먹어서 등급이 낮은 기기에서는 이용이 불가합니다. (예 : A 시리즈) 설치는 구글플레이에서는 할 수 없으며 갤럭시 스토어서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LockStar

    잠금화면과 Always on DIsplay 화면을 꾸밀 수 있습니다. 배치, 배경화면, 시계, 아이템의 4가지 기능과 잠금화면 자동 꺼짐 시간 조절 기능을 제공합니다. 가로모드와 세로모드를 모두 지원합니다. 

     

     

     

    QuickStar

    퀵패널과 상단바의 색상을 변경하거나 아이콘 숨김 여부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주요 기능은 퀵패널 설정, 인디케이터 설정, 알림 설정으로 3가지인데요. 퀵패널 설정에서는 기본 제공되는 프리셋을 적용할 수 있고 자신이 직접 원하는 색상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Task Changer 

    최근 앱 화면 커스터마이징. 가로로 스와이프해서 앱들을 선택하게 되고, 전환 애니메이션을 고를 수 있는 기능입니다. One UI 3에 대응하는 Task Changer는 Home Up 앱에 통합되었습니다.

     

     

     

    NavStar

    내비게이션 바 커스터마이즈 기능입니다. 내비게이션 바의 색상, 버튼 갯수 및 배치, 각 버튼 아이콘의 변경이 가능하고 갤러리에서 아이콘을 직접 지정할 수 있습니다. 투명도로 아이콘의 투명도를 설정할 수 있으며, 아이콘 색상 자동적용 기능 활성화시 내비게이션 바 색상에 맞춰 아이콘의 색상이 변경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