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장의 사진을 하나의 콜라주로 만들어주는 사진합치기 온라인 도구 모음

 

 

 

 

 

 

 

 

여러사진을 사진 한장으로 합쳐주는 온라인 프로그램 모음  

 

사진합치기 또는 콜라주는 서로 다른 의미를 가진 사진들을 하나의 이미지로 만드는것을 말합니다. 콜라주는 예술의 한 형태로 오래전부터 사용했던 기법인데요. 컴퓨터, 스마트폰, 디지털 카메라 등장 이후 간단한 방법으로 사진을 합칠수 있는 도구들이 많이 만들어 졌습니다.

 

오늘은 누구나 쉽게 서로 다른 테마의 사진들을 하나의 사진 사진으로 합치는 프로그램들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어떠한 전문지식 없이 여러장의 이미지만 있다면 콜라주를 만들수 있는 간단한 인터페이스 구조로 되어 있습니다. 사진합치기외에도 이미지를 편집할수 있는 다양한 기능과 특수효과를 연출할 수 있는 도구들로  카카오스토리에 내장되어 있는 사진편집 기능이 좀 아쉬웠더거나 특별한 사진편집이 필요하신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Collage

 

다운로드 없이 온라인상으로 사진을 합성해주는 사이트입니다. 기본으로 제공하는 레이아웃에 자동으로 콜라주 이미지를 만들어 주며 드래그 방식으로 위치를 손쉽게 수정할 수 있습니다.

 

 

 

 

 

 

 

 


 

 

 

 

Collage mix

 

콜라주 믹스는 아기 사진 편집에 아주 유용한 도구입니다. 사랑스런 아이들의 사진들을 하나의 이미지로 만들어 주는 강력한 기능을 사용할수 있으며 페이스북 또는 트위터에 제작된 이미지를 공유할 수 있습니다.

 

 

 

 

 

 

 

 

Digitalab

 

간단하고 사용하기 쉬운 이미지 편집도구입니다. 이미지를 업로드 후 준비된 템플릿를 선택하여 드래그 방식으로 이미지 상자에 위치시키는 간편한 방식입니다.

 

 

 

 

 

 

 

 

 

 

 

Fotonea

 

Fotonea는 사진을 이용하여 재밋는 콜라주를 만드는 웹사이트입니다. 배경을 선택하고 몇가지 이미지를 업로드를 하면 바로 이미지를 만들수 있습니다. 무료로는 최대 10개의 합성이 가능합니다.

 

 

 

 

 

 

 

 

 

Fotor

 

Fotor는 포토 편집과 다양한 사진 합치기 기능을 사용할수 있는 웹사이트입니다. 쉐이프, 사진, 몽타주, 템플릿 도구를 이용하여 멋진 이미지를 만들수 있습니다.

 

 

 

 

 

 

 

 

 

 

 

 

 

 

Get loupe

 

루페는 사진 합하기 기능외에도 친구들에게 보낼수 있는 카드와 콜라주를 이용한 게임을 만들수 있는 도구입니다.

 

 

 

 

 

 

 

 

 

 

 

Image chef

 

Image chef는 스케치, 사진 프레임, 단어 콜라주,타임라인 커버 기능을 제공하는 사이트입니다.

얼마전에 소개해드렸는 단어 콜라주도 여기 사이트를 소개해드린건데요. 생각보다 좋은 기능이 많은곳이네요.

 

 

 

 

 

 

 

 

 

 

Beez map

 

Beez map은 프레임 템플렛 모드와 프리 모드로 자신이 원하는 형태로 사진을 배열할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직관적인 인터페이스로 사용이 편리합니다.

 

 

 

 

 

 

 

 

 

 

Photo funny

 

이 프로그램은 여러사진을 합하지는 못하지만 독특한 배경에 사진을 업로드하여 합성을 시켜주는 기능이 있습니다. 간단한 텍스트 입력도 가능하여 간단한 배너 제작에 활용도 높은 도구입니다.

 

 

 

 

 

 

 

 

 

 

 

Photovisi

 

하트,폴라로이드,배경 등 다양한 프레임 액자를 이용하여 사진을 합칠수 있는 도구입니다.

귀여운 스타일의 이미지 제작에 활용도 높은 사이트입니다.

 

 

 

 

 

 

 

 

Picisto

 

다양한 종류의 사진 배열 템플릿을 제공하는 사이트입니다. 사진을 업로드하면 바로 적용되어 손쉽게 이미지를 생성해 낼수 있습니다.

 

 

 

 

 

 

 

 

 

 

 

 

 

Pic monkey

 

시즌별 테마 템플릿 배경을 제공하며 다양한 사진 효과를 만들수 있는 편집 도구를 사용할수 있는 멋진 콜라주 홈페이지 입니다.

 

 

 

 

 

 

 

 

 

 

 

 

Poster my wall

 

포스터 느낌의 하이퀄리티 배경과 액자 처럼 사진을 꾸밀수 있는 프레임을 제공하는 사이트입니다.

인쇄할 경우엔 유료지만 이미지만 다운 받을땐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Print mosaic

 

이 사이트는 이미지를 모자이크 모양으로 효과를 줄수 있는 도구를 제공합니다. 메인 이미지속에 업로드된 작은 이미지를 이용하여 하나의 큰 모자이크를 만들어 드립니다.

 

 

 

 

 

 

 

 

 

 

 

 

 

 

Shape collage

 

어떤 특정형태의 모양속에 사진들을 넣어주는 샤이프 콜라주 프로그램입니다. 하단 이미지와 같이 고양이, 발자국 속에 많은 이미지를 넣어 하나의 형태를 만들어 드립니다.

 

 

 

 

 

 

 

 

 

 

Your collage

 

광장히 많은 숫자의 사진을 하나로 합쳐주는 콜라주 템플릿을 제공하는 사이트입니다. 동일한 테마의 사진을 모아 액자로 만들어 사용하면 좋을것 같네요.

 

 

 

 

 

 

 

 

 

 

 

 

<관련글>

2013/07/17 - [ FREE IMAGES ] 디자이너에게 추천하는 무료 이미지 사이트 소개

2013/06/24 - PDF 뷰어 기능은 기본!! 주석, 요약, 밑줄 등의 필기가 가능한 스마트폰 어플 소개

2013/06/18 - 사진편집에 유용한 고해상도 장식 프레임 액자 무료 이미지 16종

2013/05/29 - 복잡한 사진이라도 쉽게 색상을 변경할 수 있는 포토샵 간단 TIP

2013/04/04 - 화보속 모델같이 사진을 편집해주는 무료 포토샵 액션 모음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