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위버 템플릿 무료 소스로 최신 홈페이지를 제작해보자.~

 

 

 

 

 

 

웹디자이너에게 추천하는 드림위버 템플릿 무료 소스

 

 

드림위버는 초창기 매크로미디어에서 개발한 웹개발 도구입니다. 2005년에 어도비에서 인수후 매년 지속적으로 업데이트되어 현재까지 많은 웹디자이너와 개발자들이 사용하는 프로그램인데요. 하드코딩에 익숙한 개발자에겐 불필요한 코드가 생성되어 작업량만 더 늘어난다고 불평하시는 분들도 계시지만 처음 웹에 입문하거나 디자이너에겐 시간을 절약해주고 잘 알지 못하는 기능을 구현할수 있도록 도와주는 유용한 도구입니다.

 

오늘은 드림위버를 이용하여 좀더 수월하게 홈페이지를 제작할수 있도록 도와주는 CSS3와 HTML5를 이용한 웹 템플릿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새로운 언어가 익숙하지 않거나 웹을 이제 시작하는 분들에게 참고자료 또는 웹사이트 제작할때 많은 시간을 절약할수 있는 자료들입니다.


드림위버 템플릿 소스를 이용하여 최신 트랜드에 맞는 멋진 홈페이지를 제작해보세요.~

 

 

 

 

 

 

Catalog

 

카달로그 테마는 트위터 부트 스트랩을 기반으로 제작된 소스입니다. 홈페이지 초기에 방문자를 유치하는데 어느정도 도움이될수 있으며 포트폴리오 또는 그래픽 제작 업체에 추천드리는 형태의 레이아웃을 가지고 있습니다.

 

 

 

 

 

 

 

 

 

Dragonfly

 

조금은 독특한 형태의 레이아웃을 가지고 있는 겔러리형 웹사이트입니다. HTML, CSS로 제작된 템플릿으로 이미지 또는 동영상 테마에 적합합니다.

 

 

 

 

 

 

 

 

Blue tech Template

 

새로운 제품이나 IT 기기을 선보일때 유용한 템플릿 소스입니다.

 

 

 

 

 

 

 

 

 

Tech layer

 

심플한 사용자 인터페이스 구조를 가지고 있는 미니 홈페이지 디자인입니다. 개인 포트폴리오 사이트에 활용도 높은 자료입니다.

 

 

 

 

 

 

 

 

Titanium

 

전반적을 깔끔한 느낌의 홈페이지 자료로 상단 슬라이더를 구현할수 있는 소스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Web App

 

스마트폰 어플 소개 페이지로 유용한 디자인 자료입니다. 어플에 관련된 간단한 기능들을 하단에 표시하여 직관적인 상품소개가 가능한 구조로 되어있습니다.

 

 

 

 

 

 

 

 

Guadi Free Responsive Css Template

 

브라우저에 따라 크기가 변형되는 반응형 웹사이트 소스입니다. 디자인은 좀 단조롭지만 호환성이 좋은 반응형으로 웹을 만들어보세요.

 

 

 

 

 

 

 

 

 

Acallia

 

가시성이 높은 멋진 비즈니스 템플릿입니다. 하단 최근게시물 부터 메인배너까지 일관된 디자인으로 제작되었습니다.

 

 

 

 

 

 

 

 

Alexx C

 

기업 홈페이지로 설계된 프리미엄급 드림위버 템플릿입니다. 하단 소셜아이콘으로 다양한 미디어 연결이 가능합니다.

 

 

 

 

 

 

 

 

 

Footwear Store HTML Template

 

신발 쇼핑몰 제작에 유용한 웹소스입니다. 굳이 운동화에 관련된 상품 뿐만아니라 다양한 쇼핑몰 테마에 적용이 가능합니다.

 

 

 

 

 

 

 

 

Metro

 

메트로 스타일의 UI 디자인은 플랫디자인과 함께 2013년 트랜드라고 할수 있는데요. 윈도우8과 유사한 형태의 홈페이지를 제작할수 있는 템플릿입니다.

 

 

 

 

 

 

 

 

 

Red Template

 

크리스마스가 지났지만 이미지를 조금만 수정하면 멋진 레드 홈페이지를 만들수 있는 자료입니다. 특이하게 3단으로 구성된 UI로 다양한 전시가 가능합니다.

 

 

 

 

 

 

 

 

Design work

 

디자이너의 포트폴리오 및 프로젝트 보여줄수 있는 뉴스형태의 드림위버 소스입니다.

 

 

 

 

 

 

 

 

Carousel Photo Template

 

포트폴리오 및 이미지를 디스플레이 할수 있는 갤러리 형태의 웹디자인 소스입니다. 화려한 상단 배너를 이용하여 이미지를 보여줄수 있습니다.

 

 

 

 

 

 

 

 

Slate Free Dreamweaver Template

 

CSS 템플릿 디자인을 배우기에 좋은 드림위버 소스입니다. 매우 정리가 잘되어 있어 코딩에 대해 좀더 심도있게 알수있는 자료입니다.

 

 

 

 

 

 

 

 

 

Work center Free Dreamweaver Template

 

멋진 3D 전환효과 슬라이더가 포함된 템플릿입니다. 화려한 배너와 평면스타일의 플랫디자인이 혼합되어 더욱더 빛을 발하는 디자인 자료입니다.

 

 

 

 

 

 

 

 

Station shop

 

솔직히 쇼핑몰 소스는 실제로 구현하기 굉장히 어려운 부분이 많습니다. 다만 아래 디자인과 같이 기본적인 레이아웃과 CSS 또는 버턴을 응용하여 제작한다면 많은 시간을 절약하실수 있을꺼에요.

 

 

 

 

 

 

 

 

 

Softlink Free Dreamweaver Template

 

사용자의 새로운 프로젝트나 제품을 선보일 수 있는 템플릿입니다. 블랙&화이트 배경으로 게시물에 대한 집중도가 좋으며 인상적인 아이콘 모양으로 방문자의 시선을 사로 잡을수 있습니다.

 

 

 

 

 

 

 

 

Fresh zone

 

레스토랑, 음식점과 같이 푸드관련 사업에 유용한 드림위버 소스입니다. 음식 레시피 또는 신제품에 관련된 뉴스 위주로 운영되면 좋을것 같습니다.

 

 

 

 

 

 

 

 

 

<관련글>

2013/10/30 - 홈페이지 제작할때 꼭 확인해야하는 크로스 브라우저 호환성 테스트

2013/10/22 - 홈페이지 접속불가! 가장 먼저 알려주는 웹사이트 모니터링 프로그램 소개

2013/09/13 - 창업 준비에 도움되는 무료 로고 디자인 포토샵 팩키지 소스

2013/07/10 - [ Dreamweaver CC ] 어도비 드림위버CC의 새로운 기능을 파해쳐보자

2013/02/22 - [ 홈페이지 무료 디자인 ] 2013년 뉴 트랜드 웹사이트 디자인 포토샵 PSD 소스 모음

2013/01/08 - [ 웹사이트 최적화 ] 홈페이지, 블러그 로딩속도 측정 및 개선해주는 웹서비스 모음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