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세계 웹상에서 파일 관리를 할 수 있는 10가지 도구 소개

 

비지니스를 위한 파일 관리 서비스 10종

 

 

우리는 매일 새로운 파일들을 생성합니다. 문서, 이미지, 사진, 멀티미디어 등 다양한 파일형식으로 컴퓨터 내부에 저장하는데요. 예전엔 아웃룩이나 기타 메일발송 사이트를 이용하여 컴퓨터 내부의 파일들을 전송하여 서로 공유하였지만 웹하드의 발전으로 이제 그럴필요없이 작업된 모든파일을 웹상에서 공유하거나 협업을 통해 문서를 관리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전 세계의 사람들이 웹상에서 파일을 관리할수 있는 서비스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국내의 웹하드는 언어 및 속도 문제로 해외 바이어 또는 비지니스 파트너와 공유가 어려운점이 있는데요. 소개해드릴 파일 관리 서비스를 이용하면 비즈니스 프로세스를 신속하게 공유하고 편집할 수 있습니다.

 

세계 어느곳이든 파일을 액세스할수 있는 온라인 서비스로 성공적인 비즈니스를 만들어 보세요.


 

 

 

 

 

 

 

 

 

eXtplorer -PHP and JavaScript based File Manager

 

eXtplore는 웹 기반의 파일 관리자입니다. 서버의 디렉토리 및 파일을 손쉬게 검색, 편집, 복사, 삭제, 업로드, 다운로드가 가능하며 드래그앤 드롭 방식으로 파일을 이동시킬 수 있습니다. 사용방법은 웹하드와 유사한 인터페이스 구조로 쉽게 익히실수 있습니다.

 

 

 

 

 

 

 

 

 

 

 

Pydior

 

Pydio는 파일 공유 서버 플랫폼을 설정할수 있는 파일 공유 서비스입니다. 2013년 한해에 550000 다운로드가 될정도로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는 웹서비스인데요. 모든 브라우저에서 어디서나 문서를 액세스 할수 있으며 오디오, 비디오, psf, office 문서를 미리보기로 보실수 있습니다. 주목 할만한점은 여러명이 관리할수 있는 미니 사이트를 제공하여 커뮤니티 및 파일공유가 가능합니다.

 

 

 

 

 

 

 

 

 

 

FileMan

 

FileMan은 사용자의 클라이언트 또는 직원들과 파일을 공유할수 있으며 안전하게 웹브라우저를 통해 파일을 액세스 할수 있습니다. 자신의 서버에 기밀파일을 저장하고 완벽하게 제어도 할수 있습니다.

 

 

 

 

 

 

 

 

CKFinder

 

CKFinder는 직관적인 인터페이스로 모든 메뉴를 간단하게 찾을수 있도록 설계된 파일공유 서비스입니다.  다양한 브라우저와 호환성이 뛰어나고 다국어를 지원하여 해외 클라이언트와의 파일공유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FileRun

 

파일런은 컴퓨터, 스마트폰 또는 타블렛에서 파일을 공유할수 있으며 웹브라우저, 비트토런트와 동기화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관리자 및 사용자에게 편리한 인터페이스와 도구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다만 좀...아쉬운건 데모버전으로 맛만보고 유료 39달러 정도에 구매를 하셔야합니다. 한번 결재하면 평생사용이 가능하지만 신중하게 결정하고 선택해보세요.

 

 

 

 

 

 

 

 

 

 

 

ActiveCollab

 

activeCollab는 효율적으로 프로젝트를 관리하는데 도움을 주는 웹서비스입니다. 작업관리, 프로젝트 관리, 오픈 커뮤니케이션 등 협업을 통해 시간과 비용을 최소화 시킬수 있습니다.

 

 

 

 

 

 

 

 

 

Confluence

 

언제 어디서든 팀워크를 통해 파일을 공유하고 공동장소를 이용하여 필요한 정보를 주고 받을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최대 60일간 무료로 사용이 가능하며 팀참가자의 인원에 따라 월 비용이 청구됩니다. 투표, 토론, 월간계획, 휴가계획, 파일공유/검색, 타임라인, 리더보드 등 팀워크를 위한 편리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Producteev

 

아무런 제한 없이 원하는 프로젝트의 수를 추가할수 있으며 작업의 주의사항, 진행상황을 확인할수 있는 파일공유 서비스입니다.

 

 

 

 

 

 

 

 

Central Desktop

 

파일 공유, 프로젝트 관리, 아이디어 공유로 여러가지 작업들을 동시에 공유할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Teambox

 

프로젝트 작업, 커뮤니티, 주의사항, 파일공유, 화상회의 등 다기능 협업 플랫폼입니다. 원활한 소통과 정보를 공유할수 있으며 기본 기능 외에 화상회의, 커뮤니티 등의 기능과 최대인원 5인이 넘을경우 유료로 전환됩니다.

 

 

 

 

 

 

 

 

 

<관련글>

2013/12/12 - 바쁜 직장인을 위한 안드로이드 태블릿 필수 어플 소개

2013/12/06 - 스마트폰에 최적화된 반응형 모바일 홈페이지 템플릿 무료 소스

2013/12/05 - 여러장의 사진을 하나의 콜라주로 만들어주는 사진합치기 온라인 도구 모음

2013/12/04 -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구글 크롬 무설치 무료 웹게임 모음

2013/11/12 - 컴퓨터의 주적!! 대표적인 악성코드 및 바이러스의 용어 설명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