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상에서 바로 png jpg 변환이 가능한 무료 사이트 소개

 

프로그램 설치 없이 온라인으로 png jpg 변환 해보자.

 

 

간혹 인터넷으로 파일을 업로드할때 png 파일을 지원하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런 경우엔 png jpg 변환하거나 업로드 가능한 포멧으로 바꿔야 하는데요. 포토샵 또는 무료 이미지 뷰어를 통해 변환이 가능하지만 파일 몇개 바꾸고자 설치하고 사용방법 배워야하고...복잡하고 번거럽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설치없이 온라인으로 png jpg 변환할 수 있는 도구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Online Images Converter 사이트는 png 뿐만 아니라 200개 이상의 다른 포멧의 이미지를 변경할 수 있으며 최대 50메가 까지 업로드 가능합니다. 그림판으로 변환 할때는 해상도를 변경할 수 없어서 파일용량을 줄일수 없는데요. 이 도구를 이용하면 이미지 품질 선택으로 이미지 용량까지 조절할 수 있습니다.

 

정말 간단한 Online Images Converter의 사용방법 읽어보시고 편리하게 이미지를 변환해 보세요.~

 

 

 

 

 


 

 

 

Free Online Images Converter

 

 

 

 

 

 

솔직히 이 도구는 사용방법을 몰라도 쉽게 사용이 가능하지만 사용전에 읽어보시면 도움이 되실꺼에요.

아래는 Online Images Converter의 첫 화면입니다. 파일 선택 버턴을 눌러주세요.

(모든 이미지는 구글 크롬으로 자동 번역된 화면이라 익스플로어에선 영문으로 보이실꺼에요.)

 

 

 

 

 

 

파일 열기 창에서 변경하려는 png 파일을 선택하고 "열기 버턴"을 누르면 업로드가 시작됩니다.

 

 

 

 

 

 

 

업로드된 파일의 정보가 보이면 아래 "변환" 버턴을 눌러주세요.

 

 

 

 

 

 

파일을 변환할때 3가지 옵션을 제공합니다.

1번은 파일형식으로 굉장히 많은 이미지 포멧으로 변환이 가능합니다.

2번은 이미지 크기를 조정할수 있는 기능입니다.

3번은 이미지의 품질을 3가지 단계로 조정이 가능한 기능입니다.

 

원하는 옵션을 선택후 "변환" 버턴을 눌러주세요.

 

 

 

 

 

png에서 jpg로 변환이 완료된 모습입니다. 마지막으로 "다운 버턴"을 눌러서 파일을 받아주세요.

(업로드된 이미지는 최대 3일까지 사이트 상에 보관이 가능합니다.)

 

 

 

 

 

 

<관련글>

2015/04/06 - GIF 애니메이션를 가장 쉬운 방법으로 크기를 조정하고 자를수 있는 도구 소개

2015/04/02 - 시각적인 컨텐츠 제작에 유용한 온라인 무료 그래픽 도구 소개

2015/03/20 - 컴퓨터 모니터로 인한 눈의 피로를 줄여주는 프로그램

2015/03/04 - 효과적인 쇼셜미디어 성장을 위한 SNS 분석 도구 8종

2015/02/03 - 이사가기전 가구 배치 프로그램으로 가상으로 평면도를 그려보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