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놓치기 아까운 반응형 무료 워드프레스 테마 모음

  

모바일 방문자를 고려한 반응형 워드프레스 테마 소개

 

점점 모바일 기술이 발전하면서 모바일을 이용한 인터넷 검색량이 컴퓨터와 비슷하거나 더 많아지고 있습니다. 이제는 번거롭다는 이유로 모바일 사용자를 배려하지 않는다면 큰 대가를 치룰 수 있는 상황인데요. 반응형 디자인을 사용한다면 큰 비용을 지출하지 않고도 기존 PC 사용자와 모바일 사용자가 모든 기기와 플랫폼에서 접근할 수 있도록 만들 수 있습니다.

 

또한 구글은 검색엔진 순위상승에 반응형 디자인을 적극 권장하고 있는 만큼 SEO(검색엔진최적화)를 생각한다면 이젠 필수불가결한데요.

 

오늘은 2016년 놓치지 말아야할 무료 반응형 워드프레스 테마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총 12가지의 워드프레스 테마는 포트폴리오, 블로그, 잡지, 엔터테인먼트 등 다양한 분야에 활용할 수 있게 제작된 테마입니다.

 

반응형 워드프레스 테마로 모바일과 PC 두마리 토끼를 다 잡아보세요.~

 

 

 


 

 

Twenty Sixteen

 

사용자 기호에 따라 16개의 테마를 만들 수 있는 능력일 가진 워드프레스 테마입니다.                    

 

 

 

 

 

 

 

Flatolio

 

플랫 스타일의 포트폴리오 사이트를 제작할때 유용한 테마입니다. 가장 큰 특징은 유튜브 플레이어를 함께 제공하여 동영상 재생에 유리합니다.

 

 

 

 

 

 

Omega

 

이 테마는 HTML5 기반의 반응형 워드프레스를 만들때 유용한 합니다. 간단하면서 견고한 디자인을 갖추고 있으며 SEO(검색엔진최적화) 모범사례를 기반으로 코딩된 자료입니다.

 

 

 

 

 

 

 

Moesia

 

이 테마는 제품 또는 서비스의 홍보페이지로 유용하며 최소한의 디자인으로 깔끔하게 정보를 전달할 수 있습니다.

 

 

 

 

 

 

Destro

 

3가지의 메인페이지 레이아웃을 제공하는 잡지 스타일의 반응형 테마입니다.

 

 

 

 

 

 

Arcade

 

모든 기기의 화면 크기에 맞게 조정되는 반응형 테마로 큰 이미지의 대담한 메인페이지를 사용하였으며 검색엔진에 최적화 되었습니다.

 

 

 

 

 

 

Mobius

 

웹사이트, 블로그, 엔터테이먼트 등 다양한 용도롤 사용이 가능하며 사용자 정의로 가능성을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Launcher Theme

 

이 테마는 아직 공개되지 않은 서비스에 대해 로켓 이미지로 기대감을 불러올 수 있도록 만들어 주는 디자인입니다.

 

 

 

 

 

 

Albar

 

알바는 다목적 웹사이트를 구축하기에 적합한 반응형 워드프레스 테마입니다. 멋진 슬라이더와 사용자 지정 옵션을 제공합니다.

 

 

 

 

 

 

Perfetta

 

푸드관련 블로그 운영에 도움되는 테마입니다. 단순하고 깔끔한 디자인으로 사진을 돋보이게 만들어 줍니다.

 

 

 

 

 

 

Storefront

 

반응형으로 제작된 쇼핑몰 테마입니다. 전자상거래 관련 플러그인을 제공합니다.

 

 

 

 

 

 

ColorWay

 

ColorWay는 비즈니스 또는 개인 웹사이트를 만드는데 유용한 자료입니다.

 

 

 

 

 

 

 

 

<관련글>

2015/07/31 - 검색순위에 영향을 주는 백링크(backlink) 분석 도구 5종

2015/05/29 - 속도와 안전성이 보장된 무료 DNS 서버 서비스 모음

2015/03/24 - 뛰어난 시각적 이미지 효과를 만들어주는 워드프레스 플러그인 소개

2014/08/22 - 온라인 판매를 위한 쇼핑몰 제품 사진 찍는법 강좌

2014/07/21 - 이상적인 도메인 이름을 선택하기 위한 15 도구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