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샵 없이 사진 배경 지우기가 가능한 무료 프로그램 5종

 

막강한 기능을 제공하는 사진 배경 지우기 도구 소개

 

간혹 사진에서 배경을 제거하고 인물이나 사물만 보여지게 만들고 싶을때가 있죠. 보통 이런 이미지는 포토샵 팬툴을 사용하여 외곽라인을 그린 후 배경을 삭제하는 방법을 사용합니다.

 

이 방법은 매우 정교하게 사진을 분리할 수 있지만 시간과 노력이 많이 들고 펜툴이 능숙하지 않으면 사용하기 어렵습니다. 게다가 포토샵은 유료 프로그램으로 사용료를 지불해야 하는데요.

 

오늘은 포토샵 없이도 사진 배경 지우기가 가능한 무료 프로그램 5종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섬세하게 외각라인을 선택하는 툴부터 자동으로 이미지 영역을 잡아주는 툴까지 각기 다른 장점을 가진 5가지의 사진 배경 지우기 도구입니다.

 

사진 배경 지우기 프로그램으로 빠르고 효율적으로 배경을 삭제해 보세요.

 


 

Gimp

 

다양한 그래픽 도구를 사용할 수 있는 인기있는 프로그램입니다. 윈도우, 리눅스 및 맥 os운영체제를 지원하며 여러가지 형식의 파일 형식을 호환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포토샵을 사용하셨다면 쉽게 배경을 제거할 수 있습니다.

 

 

Download Page

 

 

 

Movavi Photo Studio

 


이 프로그램은 즉시 사진의 배경을 제거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사진을 자유롭게 변환시킬 수 있으며 높은 품질을 유지하면서 사진을 편집할 수 있습니다.

 

 

Download Page

 

 

 

Canva

 

이 소프트웨어는 배경을 쉽게 제거하고 사진을 쉽게 편집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직관적인 인터페이스가 초보자도 쉽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Download Page

 

 

 

Ben's Background Remover

 

이 도구는 자동으로 이미지에서 배경을 제거하고 원하는 색상으로 교체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특히 대량 사진 편집 기능은 시간과 노력을 매우 단축시켜 줍니다.

 

 

Download Page

 

 

 

ImageSkill

 

이 도구는 복잡한 배경에서 이미지의 일부분을 추출하는데 유용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편리한 인터페이스와 다양한 언어를 제공합니다.

 

 

Download Page

 

 

 

 

 

<관련글>

2015/11/02 - 다양한 배경을 만들수 있는 포토샵 그라데이션 프리셋 모음

2015/10/13 - 그래픽 디자이너를 위한 50가지의 추천 색조합 모음

2015/09/25 - 데이터 시각화에 유용한 인포그래픽 브로셔 템플릿 AI 소스

2015/09/11 - 애플 제품 모형물로 만들어진 목업(Mockup) 포토샵 PSD 소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