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방에 해결해주는 PDF 한글 변환 프로그램

 

빠르고 간단한 PDF 한글 변환 프로그램

 

아래아 한글 워드프로세서(HWP)는 한국에서 꾸준히 사랑받는 한글 프로그램이죠. 교육기관, 기업에서 MS워드 다음으로 가장 많이 사용되고 있는 문서형식입니다.

 

그런데 HWP 파일 형식은 거의 한국에서만 사용되다보니 대부분의 문서변환 도구엔 HWP 변환을 지원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PDF파일을 HWP로 변환할때도 MS워드로 먼저 바꾼후 다시 한글문서로 변환해야하는 번거러움이 있었는데요.

 

이제는 그럴필요 없이 한방에 PDF 한글 변환이 가능한 프로그램이 생겼습니다. 바로 유니닥스에서 개발한 '이지피디에프 에디터'입니다. 원래 PDF 문서 변환으로 인지도 있는 프로그램이었는데 3.0버전 부터 고객들의 요청을 반영해 한글 문서 파일 변환 기능까지 추가되었습니다.

 

아마도 PDF 한글 변환 프로그램을 찾으신다면 최선의 선택이 되실꺼 같은데요. 아래는 간단한 설치방법과 사용설명입니다. 참고하여 빠르고 효율적으로 문서를 변환해 보세요.~

 

PDF 한글 변환

 

 

 

PDF 한글 변환 프로그램 "이지피티에프" 설치 및 사용방법

 

이지피티에프는 네이버 자료실 또는 유니닥스 사이트에서 다운이 가능합니다. 설치 파일을 먼저 다운 받아 주세요.

 

Download Page

 

 

 

 

 

▼ 이지피디에프의 설치 화면입니다. "다음"을 눌러주세요.

 

 

 

 

 

 

▼ 공개용 소프트웨어에 대한 사용계약입니다. 개인이 사용할때는 무료입니다. "동이함"을 눌러주세요.

  

 

 

 

 

 

 ▼ 설치가 완료되었습니다. 간단하죠. 마침을 누르고 바탕화면의 아이콘을 눌러 실행 시켜주세요.

 

 

 

 

 

 

▼ 우선 파일을 불러와 보겠습니다. 상단 메뉴중 "파일"에 "열기"를 눌러 PDF파일을 불러와주세요.

 

 

 

 

 

▼ 이제 한글 파일로 저장해 보겠습니다. "파일"  ->  "다른 형식으로 저장" -> "HWP로 저장" 을 누르면 PDF 한글 변환이 완료됩니다. 

 

 

 

 

 

<관련글>

2015/11/09 - 성가신 광고를 제거 해주는 구글 크롬 광고차단 방법 소개

2015/10/28 - 영작 실수를 줄여주는 영어 문법 맞춤법 검사기 5종 소개

2015/03/12 - 워드마크 또는 로고타입 디자인 제작에 유용한 영문폰트 10종

2015/01/19 - 인보이스 양식이 필요없는 온라인 거래명세서 작성 도구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