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와 웹 모두 사용 가능한 무료 한쇼 뷰어 2종 소개

 

show 파일을 볼 수 있는 한쇼 뷰어 2종

 

프리젠테이션을 준비할때 많은 분들이 파워포인트를 사용하시죠. 그런데 간혹 프리젠테이션 자료를 보다보면 확장자가 show로 되어있는 파일을 보게됩니다. 처음 접했을때는 파일을 열수가 없어서 대략 난감했었는데요. 알고보니 한글과 컴퓨터에서 만든 한쇼라는 국산 파워포인트로 제작된 파일이더군요.

 

그런데 확장자가 show인 한쇼 파일은 그냥을 볼 수가 없습니다. 한컴오피스가 설치되어 있거나 전용 한쇼 뷰어를 설치해야 하는데요.

 

오늘은 show 파일을 볼 수 있는 한쇼 뷰어 2종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한쇼뿐만 아니라 한글, 한셀, 한오피스 등등 다양한 문서를 열람할 수 있는 한컴 오피스 뷰어와 설치없이 웹상에서 문서를 업로드하여 볼 수 있는 온라인 뷰어입니다.

 

한쇼 뷰어 설치 버전과 온라인 버전 중에 원하는 방식을 선택해서 사용해보세요.~

 


 

 

 

한쇼뷰어 - 설치버전

 

한컴오피스 뷰어는 한글과컴퓨터에서 개발하여 배포한 오피스 전용뷰어입니다. 한쇼를 포함한 다양한 종류의 문서를 열람할 수 있습니다. 파일 크기는 600메가 정도로 가볍지 않지만 문서 종류를 선택적으로 설치할 수 있어서 설치시간은 길지 않습니다.

 

 

한컴오피스 뷰어 바로가기

 

 

 

 

 

한쇼뷰어 - 온라인버전

 

한글과컴퓨터의에서 만든 넷피스24는 별도의 뷰어를 설치하는 번거러움 없이 웹과 모바일에서 어디서든 파일을 업로드하여 문서를 볼수 있는 도구입니다. 한가지 단점은 계정을 만들거나 지메일, 페이스북 등의 아이디로 로그인해야 사용이 가능합니다.

 

 

넷피스24 바로가기

 

 

 

 

 

 

<관련글>

2015/06/11 - 다양한 기능을 가진 무료 PDF 뷰어 & 편집프로그램 7종 소개

2015/02/03 - 이사가기전 가구 배치 프로그램으로 가상으로 평면도를 그려보세요.

2014/09/19 - 좁은집 공간활용을 위한 다기능 멀티 가구 아이디어 모음

2014/05/13 - 강력한 기능을 가진 컴퓨터 원격제어 7종 소개

2013/12/12 - 바쁜 직장인을 위한 안드로이드 태블릿 필수 어플 소개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