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인기 있는 컴퓨터 자동종료 프로그램 4종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는 컴퓨터 자동종료 프로그램

 

업무시간은 정말 더디게 가는데 퇴근만하면 왜그렇게 시간이 LTE급으로 흘러가는지 모르겠습니다. 뭐 한것도 없는데 자야될 시간은 금방 다가오죠. 자투리 시간이라도 잘 활용해 볼려고 컴퓨터로 영화를 틀어보지만 피곤이 몰려와 금방 잠들어 버립니다.

 

이렇듯 컴퓨터를 쓰다보면 자동 종료가 필요할때가 있는데요. 밤에 영화를 볼때, 파일 다운 중에 외출 해야할때, 게임시간을 관리하고 싶을때 등 컴퓨터 자동종료를 사용하면 전기절약 뿐만아니라 과도한 PC사용을 줄일 수 있습니다.

 

오늘은 인기있는 컴퓨터 자동종료 프로그램 4종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시스템 종료, 로그아웃, 재시작, 예약종료, 최대 절전모드, 화면끄기, 컴퓨터 잠금 등등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는 편리한 도구들입니다.

 

컴퓨터 자동종료 프로그램으로 PC를 효율적으로 관리해 보세요.~

 

 

 

 

 

타임가드

 

사용자의 편의대로 날짜 및 시간을 설정하여 PC를 종료시킬 수 있는 도구입니다. 카운트 다운 기능을 사용하면 현재시점에서 설정 시간후 자동 종료도 가능합니다.

Download Page

 

 

 

 

윈도우자장가

 

윈도우 자장가는 시스템 종료 뿐만아니라 다시시작, 로그오프, 대기모드, 최대절전 모드 기능을 사용할 수 있으며 원하는 시간에 특정 프로그램을 실행시킬 수 있습니다.

 

 

Download Page

 

 

 

 

오토오프

 

간편한 옵션으로 원하는 시간에 오토로 종료, 다시시작, 재우기, 절전모드, 컴퓨터 잠금

을 실행할 수 있는 도구입니다. 여러개의 작업을 동시에 예약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Download Page

 

 

 

 

칼퇴근

 

일정시간 후 자동으로 PC종료, 재부팅, 로그오프 해주는 프로그램으로 무설치 버전이라 간편합니다.

 

 

Download Page

 

 

 

 

 

 

<관련글>

2015/11/12 - 편리한 자동 컴퓨터 드라이버 업데이트 프로그램 모음

2015/08/24 - 디스크 공간이 부족할때 유용한 컴퓨터 용량 늘리기 도구 7종

2015/08/17 - 가장 인기있는 무료 동영상 녹화프로그램 5종 소개

2015/08/06 - 쉽고 간단하게 내 컴퓨터의 그래픽카드 보는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