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근히 신경쓰이는 알약 광고제거 및 알림 메시지 안보기

 

쉽고 간단한 알약 광고제거 방법 소개

 

백신 프로그램으로 알약을 사용하는 분들이 참 많죠. 탐색율이나 실시간 감시 능력도 무난하고 PC 최적화 기능까지 사용할 수 있어서 사용하기 편리한데요. 최근엔 랜섬웨어 차단 기능까지 추가되어 든든합니다. 그런데 한가지 불편한점이 있다면 바로 팝업 광고입니다. 자주는 아니지만 오른쪽 하단에 불쑥 나타나는 팝업창은 은근히 일하는데 신경쓰이더군요.

 

게다가 팝업창은 시간이 지나면 없어지는 방식이 아니라 "닫기"버턴을 눌러야 없어는데요. 무심결에 닫기를 누르면 "ZUM으로 시작페이지 설정"이 체크되어 있기 때문에 시작페이지가 ZUM으로 변경되어 버립니다. 짜증나죠...

 

오늘은 은근히 귀찮게하는 알약 광고제거 방법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불쑥 불쑥 나타나는 팝업광고 뿐만아니라 업데이트 메시지, 인터넷 연결시 나타나는 팝업도 제거해 보겠습니다.

 

아래 알약 광고제거 방법으로 더욱 편리하게 알약을 사용해 보세요.

 

 

 

알약 광고제거 및 알림메시지 안보기

 

▼ 알약 상단 메뉴에 있는 "환경설정"을 클릭해 주세요.

 

 

 

 

 

▼ 환경설정에서 "기타" → "알림설정" →"알약 알리미 보기"를 체크해제 합니다. 불필요한 보안 안내 메시지와 인터넷 연결 알림 메시지도 체크해제하면 좋습니다.

 

 

 

 

 

▼ "업데이트 설정"에서 완료 메시지, 실패 알림 메시지 모두 체크해제합니다. 광고팝업은 아니지만 업데이트 관련 알림메시지를 안보게 해줍니다.

 

 

 

 

 

▼ 번외로 광고팝업과는 상관없지만 혹시 알약 랜섬웨어 차단 기능을 사용안하셨다면 기능을 "ON"해주세요. 랜섬웨어에 걸리더라도 중간에 막아줘서 피해를 최소화 시켜줍니다.

 

 

 

 

 

<관련글>

- 안전한 웹 브라우징을 위한 무료 VPN 서비스 10종 소개

- 설치가 필요없는 온라인 무료 사진편집 프로그램 소개

- 드롭다운 메뉴 무료로 만들어주는 프로그램 - DHTML Menu Builder Free Version-

- 초보자에게 추천하는 포토샵 배우기 팁 모음

- 완벽한 프레젠테이션을 위한 무료 파워포인트 템플릿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