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도 빠른 오토캐드 DWG 뷰어 한글판 설치방법

  

쉽고 편리한 오토캐드 DWG 뷰어 한글판 설치하기

 

"어이... 김대리~ 거래처에서 오토캐드 도면을 메일로 보냈다고 하니 2부만 출력해죠." "그냥 본인이 출력하지 이런것까지 시키나" 하고 투덜거리면서 메일을 열어보니 당연히 pdf나 jpg라고 생각했는데 처음 보는 DWG 확장자에 당황했던 기억이 있습니다.

 

아마도 저 처럼 이런 비슷한 경험을 하셨거나 지금도 DWG 뷰어를 찾기위해 이글을 보시는분들도 있으실텐데요.

 

오늘은 빠른 속도의 오토캐드 DWG 뷰어 한글판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얼마전까진 오토캐드 뷰어는 당연히 DWG TrueView로 말씀드려겠지만 DWG TrueView는 다 좋은데 한가지 큰 단점이 있다면 너무 무겁습니다.

 

단순히 파일을 보고 출력할 용도로는 지나치게 느린부분이 있는데요. 아래 소개해드릴 DWG FastView는 기능이 단조로운 대신에 로딩이 빠르고 다양한 뷰어를 제공합니다.

 

DWG FastView는 오토캐드 DWG 뷰어 한글판을 찾으시는 분들에게 좋은 선택이 될 것 같습니다.

 

 

 

 

 

 

DWG FastView 설치방법

 

DWG FastView는 기업 및 개인이 사용이 가능한 프리웨어입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 파일을 다운받은후 안내에 따라 설치를 진행해 보세요.

 

 

 

 

 

▼ DWG FastView의 첫 설치 화면입니다. 설치경로를 정한후 "설치"버턴을 눌러주세요.

 

 

 

 

 

▼  사용권 계약에 대한 사항입니다. 내용한번 읽어보시고 "동의"를 체크후 "다음"을 눌러줍니다.

 

 

 

 

 

▼ 설치가 완료되면 DWG 기본 프로그램으로 선택할지를 물어봅니다. 오토캐드나 다른 뷰어를 사용하지 않는다면 "항상 DWG 파일을 ~" 첫번째를 선택해 주세요.

 

 

 

 

▼ 프로그램 설치후 파일하나를 열어보왔습니다. 로딩뿐만아니라 파일 불러오는 속도도 굉장히 빠르게 느껴지네요.

 

 

 

 

 

 

▼ 상단 메뉴는 매우 단촐합니다. 파일, 뷰, 윈도우, 도움말 등 4가지로 되어 있습니다. 단순히 보기와 출력 외엔 기능이 없다고 보시면 되세요.

 

 

 

 

 

 

<관련글>

2014/07/17 - 방대한 3D 모델링 소스를 다운받을 수 있는 사이트 모음

2014/04/29 - 디자이너에게 추천하는 안드로이드 어플 소개

2013/06/17 - 학생이라면 3DS MAX, AutoCAD 프로그램 무료로 다운받자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